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창원점집 선녀대신 제 마음과 앞날을 꿰뚫어보는 상담!

728x90

선녀대신

요새 정말 되는 일이 너무 없어서,

속된 말로 '굿이라도 해야할 판이다'

라는 말을 여기저기서 들었어요.

해결의 기미가 보인다 싶으면,

다른일이 또 터지고,

또 이 일이 해결된다 싶으면

다른일이 또 터지고

제 멘탈도 너덜너덜해지고,

맘 편할 날이 없는게 지속되니까

마음이 자꾸 불안해지고어디에

기대고 싶더라고요. 앞날의 불안함이

느껴지니까, 해야할 일도 손에 잡히지

않았어요.

 

 

신점사주

하도 제가 우울해하니까 친구가

요새 창원점집 유명한 곳이 있으니

속마음도 털어놓아 보고, 앞으로의 미래도

불안해하지만 말고 조언을 받아보라고

추천을 해 주더라라고요.

친구도 거기서 조언을 정말 많이 받아서

많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어요!

 

 

창원점집

설마설마하고 검색해보니 정말

창원점집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였고,

신내림을 받은지 얼마 안된 분들은

정말 용하다고 하는데,

이 점집의 선생님은 신내림을

받은지 얼마 안되어서, 정말 용하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고요.

 

 

창원유명한점집

근데 아직 #창원유명한점집 관련해서,

점집 자체를 한번도 가보지 않아서

굉장히 겁을 먹었고, 지인하고 가고싶었지만

제 시시콜콜한 이야기도 제가 다 못꺼낼 것 같고

또 이분께서 제 미래나 저의 모든걸 꿰뚫어

보실거 같은데 같이가면, 아무래도 발가벗겨진

느낌을 지인에게 들킬 것 같아 혼자가기로

결정했어요.

 

 

점집 모습

정말 큰맘먹고 고민하고 방문을 하였는데

그냥 분위기로만 느껴지는 무서움은

없지 않았지만, 선생님과 대화를 하는 순간

긴장도 풀어지고, 무서운 분위기로

대화를 하는 것이 아니였어요.

앉자마자 그동안 힘들었지? 하시는데

눈물이 왈칵 쏟아져 나올것 같았어요.

 

점집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먼저 술술

이야기 해주시니까 저도 먼저 말씀해

주신 부분에 대해서 술술 자연스럽게

이야기 하게 되더라고요.

점집은 티비에서만 봐왔기 때문에,

상상했던 이미지와 직접 대화를 해보니

분위기가 많이 달랐어요.

 

 

무겁지 않은 분위기

대화를 시작하니까 아 #창원유명한점집

이래서 용하다고 하는구나 하는 느낌이

팍팍 들었고, 현재의 제 상황을

정확히 설명해주면서 이건 제가

갖고있는 근본적인 문제들이

터져나온 부분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앞으로 인생을 살아갈때에도

해주신 말씀들이 길잡이가 되어

도움이 될 것 같더라고요.

 

 

점집상담

입에발린 좋은말만 하면, 또 제자신을

돌아보기 힘든데, 제 성격에 대한 문제나,

앞으로 닥칠 수 있는 문제에 대해서

이야기해주시면서 대비를 해 놓으라고

조언을 해 주셨고,

정말 친구나 가족에게도 터놓을 수 없는

힘들 이야기들을 먼저 꺼내서이야기해주시고

저는 또 남은 이야기로 속을 털어내니까

상담받은 것 같아서 영혼의 위로가

되는 기분이랄까? ㅠㅠ 정말 좋은 시간이더라고요.

 

 

신점

신점 뿐만 아니라 부적이나 굿도 하고

계시기 때문에, 정말 너무 힘들어서,

부수적인 방법이 필요하다 싶으시면

창원점집에 문의해보셔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자세한 상담

저는 앞으로 잘 풀릴거라고 말씀해

주셨기 때문에 점만 보고 왔는데요.

만약에 부적으로 풀어야 한다고 했으면,

바로 부적을 썻을 것 처럼

선생님 말씀에 신뢰가 가더라고요.

저의 전반적인 문제를 정확히 아시니까요.

 

유명한점집

이미 입소문 나고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가시려면 꼭 예약을 필수적으로 하셔야 한답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경쟁률이 치열할 수도 있어요!

 

 

추천점집

마음이 저처럼 답답하고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조언이 필요하고 불투명한 미래에

불안함을 느끼고 있으시다면 한번 꼭 가보시라고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창원추천점집

저는 그 이후로 보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저의 문제점을 고쳐나가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현재의 문제점 파악

아마도 이곳에서 신점을 보지 않았다면,

아직도 불안해 하고 있었겠죠?

장단점이 있다고 하지만 저에게는

좋은 기회였던 것 같아요.

단지 난 잘풀릴거니까 괜찮아가 아니라

현재의 문제점의 원인을 잘 파악해보고

다시 한번 저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본의 아니게

아성찰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선녀대신

점집이지만 분위기가 무겁지 않아서

젊은 연령대의 분들이 굉장히 많이

찾고있다고 들었어요!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선녀대신

주소: 경남 창원시 의창구 지귀로119번길 9-5 1층 안채

문의전화: 010-9599-1910

---------------------------------------------------------------

 

728x90